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강화도 카페] 카페 플라워

도망 맛집 리뷰

by 김도망 2021. 7. 20. 16:06

본문

728x90
반응형

(내돈내산)

이번 도망리뷰 강화도 카페 '카페 플라워' 입니다

강화읍에서 매우매우 가까운 카페~ 온앤오프에서 박봄이 다녀갔다고 합니다

 

 

비가 엄청 오던 날 방문 했는데 정원을 아주 예쁘게 꾸며 놓으셔서 분위기 좋았어욥

인테리어도 다 예쁜데 간판은 왜... 이렇게 하셨을까요.. 예쁜 간판으로 하셨으면 사진도 더 잘나왔을 텐데 아쉽..

 

주차장이 넉넉해서 차 가지고 오시는 분들 아주 편합니다~ 걸어오시는건 거의 불가능할 것 같지만..

날씨 너무 구리구리 ㅎㅎㅎ

정원에 연못 너무 예뻐!!!! 비가 엄청오는데도 소리도 좋고 풀도 푸릇푸릇하고 좋았습니다!!

(아니 근데 갤럭시 사진 좀 80년대처럼 나오는거같아.. 다음엔 아이폰으로 간다..)

카운터 찍은 사진이 없다...ㅋㅋㅋㅋㅋ 뒤에 카운터가 보이고 중간에 어항이 크게 있다.

약간 인테리어에 어항이 있으면 자꾸 홍콩 영화같아..암튼 안에 플랜테리어도 아주 예쁘게 해놓으셨다.

 

요건 메뉴판! 전체적으로 가격대가 있는데 요즘은 카페 음료에 입장료가 포함돼있다고 생각하면 되는듯.. 관광지 비용..

(강화도민 분들은 10%할인이 되니까 꼭 가서 강화도민임을 밝히자!!!)

사장님께 여쭤보니까 다 직접 인테리어 하신거라고 한다.. 이런일 하시던 분이냐고 여쭤봤는데 아니시라고...

감각이 있으신것같다... 여기 다녀간 지인은 인테리어가 올드하다고 했는데 확실히 젊은 취향은 아니지만 

어른들은 좋아 할 것같다. 나는 사장님 손길 안닿은데가 없는 것같아서 좀 경이로웠다..

이게 업체 맡겨서 되는 꼼꼼함이 아님..

사진 진짜 무슨 옛날 다방 세트장 같이 나왔네..;; 후기가 민폐인거같기도 함...ㅎ.....

 

자리가 많은데 나는 맨날 에어컨 앞 구석에 앉는다...ㅋㅋㅋㅋㅋ

옛날 다방같은 분위기가 난다

 

쑥라떼는 내가 먹은게 아니라서 모르겠는데 맛있다고 했다

커피는 진짜 맛있음. 진짜 진짜 맛있는 커피임

 

세명이서 빵 3개 먹기 ㅎㅎㅎㅎㅎㅎㅎ

빵 다 맛있었음~ 

 

날좋을 때 오면 밖에서 먹어야지.... 요즘 너무 더워서 밖에서 먹는건 무리긴 하지만..

 

 

 

인천 강화군 강화읍 시리미로 368

강화도 카페 플라워

 

 

강화도 카페 플라워 다녀온 후기 끗!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